믿고 싶은 것






남자들은 믿고 싶은 것이면 쉽게 믿어 버린다.-G.J.카에사르


그냥 사람이라면 그러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나도 솔직히 내가 믿고
싶은 대로 믿고 싶은 것을 믿는다.. 아무리 사실이 어떻다 하더라도
마음속으로는 그러하다. 허나 머리로는 생각을 하고 받아들인다..
누군가에게는 싫지만 누군가에게는 또 좋은 사람의 입장이 있다..
그런 것 처럼 나는 일단 내가 믿고 싶은 대로 믿을 것이다. 그 다음
내가 틀렸다면 수정하고 내가 맞았다면 기뻐하고 할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솔직히 알다가도 모르겠다

패배에서 얻은 것

진실을 말할 때